자식 낳는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04 목록 댓글 60

남녀가 기분 내려다 낳고
자기 종족번식 하기위해 낳고
늙어서 수발들어줄 사람이 필요해서 낳고
노부모한테 효도하고 싶어서 낳고
결국 자식 인생을 위해 낳은건 없죠
어쩌다보니 그냥 낳음 당한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냥 함구하고, 책임을 다하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내속에 터지게 남아있던 사랑을 주고싶어서 낳은거 같아요 아기때부터 지금까지 사랑만 주고 키웠는데 아직도 사랑이 많이 남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전에 남녀가 왜있냐고 글썼던분같네요.
    그냥 시비가 걸고 싶으신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정곡을 찌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님... 나랑 생각이 100%일치하네요. 만나고 싶다. 그래소 결론이 뭐에요? 난 요즘 인생말년 생각하면 비참해져서 빨리 죽고 싶어서요. 어차피 아등바등 살아봐야 끝이 뻔하잖아요. 사고사 안당하면 요양원 침대에서 죽는거죠...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