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다리면 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826 목록 댓글 59

에너지솔루션 -.- 

뉴스에 속보뜨길래 샀는데 

더 떨아질까봐 무서워요 

주식시작한지 두달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삼성전기 저것도 두번이나 팔고 다시 들어간거에요
    삼성전기는 그래도 괜찮을것 같아요
    기다려보세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무슨앱이에요?
    보기 편한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래에셋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