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에 첫 오이지무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4 목록 댓글 7

맛있네요 고춧가루는 너무 많이 넣었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맛나쥬..고춧가루가 찌끔 많아뵈지만
    잘하셨어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이지 무침 좋아해요.
    근데 오이지에 깨는 왜 넣으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이지 처음 저릴때 말씀하시는거라면 깨가 아니라 고추씨입니다 아시는분이 고추씨넣으면 더 맛있고 냄새 잡아준다고해서 넣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레시피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하! 고추씨군요 ㅎ
    왠지 매콤하니 맛있을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