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2년사이 없던혹이 새로생겼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4센치라는데 큰편이라 조직검사 하는게좋다해서 하고왓네요모양은 나쁘지않다고 하는데 걱정되네요혹들은 왜이리 자꾸생기는지ㅠ작으면 지켜보는데 2년사이에 1.4면 커지고있단거겟죠?심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갑상선쪽 혹이 순식간에 6cm가되서 발견하고 몇달만에 수술했네요.나이들면서 용종,혹 같은게 잘 생기는듯 해요. 님도 별거 아닐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