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2년사이 없던혹이 새로생겼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1

1,4센치라는데 큰편이라 조직검사 하는게좋다해서 하고왓네요
모양은 나쁘지않다고 하는데 걱정되네요
혹들은 왜이리 자꾸생기는지ㅠ
작으면 지켜보는데 2년사이에 1.4면 커지고있단거겟죠?
심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갑상선쪽 혹이 순식간에 6cm가되서 발견하고 몇달만에 수술했네요.
    나이들면서 용종,혹 같은게 잘 생기는듯 해요.
    님도 별거 아닐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