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한동후니가 뭘할까봐 걱정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2 목록 댓글 22

법사위원장 하려고하던데..

국힘으로 복당하는순간 막 뭔일이 일어나진않겠죠?

국힘내에서도 분명 한동후니 싫어하는것들도 있을꺼에요..

오세후니도 꼴베기싫고..

이번선거치루고 민주당도 예전만못한것같고.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비번 안깐거 다들 잊으셨나봄 저 쓰레기 한가발 만만치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한동훈이 더 악질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법사위원장 한동훈이나 국힘당이 하면
    이재명 정책을 다 막으려고 할겁니다.

    지금까지
    국힘당 위원장이 있는 위원회는
    회의를 안하고 일을 안했대요.
    그래서 오죽하면
    정청래 당대표가 다음엔
    위원장을 다 민주당이 해야한다고 말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스멀스멀 저 내란당한테는 잘대 권력을 줘서도 안됨 자리만 차지하고 돈받아가는 것도 아까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