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에 매달 용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07 목록 댓글 20

보내시는분 계실까요?
저흰 결혼후15년까진 20만원
그후6년째부턴 10만 올려 현재 30만원 드리고있구요

결혼때 받은건 20년전 1억짜리 소형아파트요

최근 아파트 정리해서 한2억 주시고 앞으로 용돈 더 올려받길 원하시는데..ㅜ(한 50 예상)
전 지금 당장도 현금 딸려 싫거든요

애들한테 한창 교육비 들어갈때라
시모 재산이야 머 ..나중에 어차피 형제끼리 나눠먹기할꺼
더구나 젊으세요 70대초
고령사회에 아직 멀었다 생각

제가 이상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받을거 다 받고
    뱉어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억받으면 예금넣어도 1년에 3프로치면 600가까이 나오니 그거 준다생각하고 2억받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냥 2억 가지고 계시면서 매달 100만원씩 쓰고 사시라고 해요 받으면 용돈=이자 안줄수 없어요 안주고 싶다면 그냥 그 2억을 지금 안받고 다 쓰고 남았을때 몇천 받는게 좋을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님은 받았잖아요 10운 한장 안받고 월 50 드린지 수십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 받았네여. 부럽다. 받은 건 없고 들어간 것만 억대. 집도 절도 없어 받을것도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