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팬 좋나요? 추천좀 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5

코팅 벗겨지는 것도 그렇고 스텐팬이 오래써도 괜찮다하니 이번에 스텐팬으로 바꿔볼까해요. 종류가 여러가지던데 아무래도 두꺼운건 무거워서 손목 상할것 같구요.. 가성비 좋은거나 맘들 써보신것 중에 괜찮다 하는것좀 알려주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AMT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통3중으로.고르셔요~
    전 통5중도 좋아요ㅎ
    손목상하진않습니다
    우린 직업이 아니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쿡에버 핀일로 입문 가성비로 추천 한일도 좋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핀일로 로 입문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