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걱정.ㅎ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태원. 정의선? 영어는 잘할까요 ㅎㅎ괸히 고개만끄덕이는거 아닌지. 네이버대표는 왠지 잘할것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궁금했어요 뭐라 끄덕거리길래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최태원 잘하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어릴때부터 남다른 교육을 받았는데 영어는 껌이겠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의선 그분은 그 현지인들만큼 유창한듯하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의선회장은 잘 하더라고요.다른사람은 잘 모르겠지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