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걱정.ㅎ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8 목록 댓글 8

최태원. 정의선? 영어는 잘할까요 ㅎㅎ

괸히 고개만끄덕이는거 아닌지.  

네이버대표는 왠지 잘할것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궁금했어요 뭐라 끄덕거리길래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최태원 잘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어릴때부터 남다른 교육을 받았는데 영어는 껌이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의선 그분은 그 현지인들만큼 유창한듯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의선회장은 잘 하더라고요.다른사람은 잘 모르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