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밥먹다 남의편 먼저 집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06 목록 댓글 36

갔어요

소주랑 감자탕 잘 먹다

지 엄빠 갈비탕 배달 시켜줬냐고 묻길래

그렇게 급하면 니가 시키라고 했더니 개거품 물고

화내서 먼저 가랬더니 갔어요 ㅋㅋ

혹자 볶음밥 시겨서 소주 더 시켜서 먹고있네요

 

조카가 시켜준 갈비탕이 맛잇었다고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했대요

자긴 못시키니 나보고 배달ㅈ시키랬어요

영수증 보니 지난주 먹었길래 자주 먹음 맛없겧지 싶어 다음주나  시겨주려고 했는데 몇번을 쳐 묻네요

 

싸우다가 너무 화가 나서 

니 아빠 우리집에서 팔순잔치 할때 화장실 청소 시키니 암말 않고 열심히 하더니 지금은 공중화장실 수준 이라서  또 안하고 냅두고 있냐니 한게 그거래요 ㅋㅋ

들어갈수가 없어요. 너무 더러워서

 

그리고 또 자기는 배달 할랬는데 안된거래요

그래서 제가

너맨날 술쳐먹을 고민만 하지말고 인터넷 몇번만 검색하먼 시킬수 있다니 더 빡돌아 가더라구요

제가 말을 잘못한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진심 신기한게 그런 관계에도 외식을 같이 한다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그러게 말이에요. 정말 정확한 지적 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집에 들어갔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말을 그렇게밖에 못하나요?
    쌈닭도 아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렇다고 개거품 물고
    승질이 드럽나 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