갔어요
소주랑 감자탕 잘 먹다
지 엄빠 갈비탕 배달 시켜줬냐고 묻길래
그렇게 급하면 니가 시키라고 했더니 개거품 물고
화내서 먼저 가랬더니 갔어요 ㅋㅋ
혹자 볶음밥 시겨서 소주 더 시켜서 먹고있네요
조카가 시켜준 갈비탕이 맛잇었다고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했대요
자긴 못시키니 나보고 배달ㅈ시키랬어요
영수증 보니 지난주 먹었길래 자주 먹음 맛없겧지 싶어 다음주나 시겨주려고 했는데 몇번을 쳐 묻네요
싸우다가 너무 화가 나서
니 아빠 우리집에서 팔순잔치 할때 화장실 청소 시키니 암말 않고 열심히 하더니 지금은 공중화장실 수준 이라서 또 안하고 냅두고 있냐니 한게 그거래요 ㅋㅋ
들어갈수가 없어요. 너무 더러워서
그리고 또 자기는 배달 할랬는데 안된거래요
그래서 제가
너맨날 술쳐먹을 고민만 하지말고 인터넷 몇번만 검색하먼 시킬수 있다니 더 빡돌아 가더라구요
제가 말을 잘못한거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