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가 왜 이런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23 목록 댓글 14

엽떡 첨 시켜봤는데
떡볶이가 왜 갈라져있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냉동떡 해동이 덜된거요 백퍼
    주부 22년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백퍼
    주부24년차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냉동된거는 저렇게 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사이드로 떡볶이 파는데 안얼리고 냉장고에 둬도 업소용냉장고는 이상하게 잘 얼어요.짜증나게 . 얼어서 그런거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