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가 왜 이런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2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떡 첨 시켜봤는데떡볶이가 왜 갈라져있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냉동떡 해동이 덜된거요 백퍼주부 22년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백퍼주부24년차 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냉동된거는 저렇게 되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사이드로 떡볶이 파는데 안얼리고 냉장고에 둬도 업소용냉장고는 이상하게 잘 얼어요.짜증나게 . 얼어서 그런거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