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기분이 그래서 루미큐브 시작했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5 목록 댓글 13

꺼진 기분을 살려볼께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

1등으로 게임 마침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1년 문해력 ㅂ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루미큐브 어플 좋아해서 실물도 샀어요
    근데 초3 딸이 잘 못해서 엄빠는 답답하고 자기는 재미없으니까 안하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어느순간 잘 하게되고 아이가 이기면 자주 하자고 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좋아하는데 우리집은 같이할 사람이 없어..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구나 나도 진짜 오랫만에 꺼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