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기분을 살려볼께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
1등으로 게임 마침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51년 문해력 ㅂ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루미큐브 어플 좋아해서 실물도 샀어요
근데 초3 딸이 잘 못해서 엄빠는 답답하고 자기는 재미없으니까 안하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어느순간 잘 하게되고 아이가 이기면 자주 하자고 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나도 좋아하는데 우리집은 같이할 사람이 없어..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렇구나 나도 진짜 오랫만에 꺼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