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 한서대 백석대 쓴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33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은 인천 만수동이고사회복지나 청소년지도사. 한데요부천대나 유한대 전문대로 보낼지아니면 지방이라도 위에 4년제로 보내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렇다고 안보내나?남들 다 가는 대학인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인근 전문대나 보내면된다는 소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백석대 괜찮지않나요?천안에 있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셋중엔 백석대가 나을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집 가까운곳으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