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 한서대 백석대 쓴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33 목록 댓글 21

집은 인천 만수동이고
사회복지나 청소년지도사. 한데요
부천대나 유한대 전문대로 보낼지
아니면 지방이라도 위에 4년제로 보내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렇다고 안보내나?남들 다 가는 대학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인근 전문대나 보내면된다는 소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백석대 괜찮지않나요?
    천안에 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셋중엔 백석대가 나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집 가까운곳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