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도 크고 살도 찌고
이제 저보다 더크고 더 잘먹고
배가 늘 고프니
밥도 잘해주려하는데 밥잘먹고도
냉장고를 하염없이 열고 먹을것 찾네요.
근데 음료수를 많이 찾아서 고민이돼요.
아예 안사는게 최고인데 제가 문제네요.
다음검색
키도 크고 살도 찌고
이제 저보다 더크고 더 잘먹고
배가 늘 고프니
밥도 잘해주려하는데 밥잘먹고도
냉장고를 하염없이 열고 먹을것 찾네요.
근데 음료수를 많이 찾아서 고민이돼요.
아예 안사는게 최고인데 제가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