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올라가니 음료수를 자꾸 찾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 목록 댓글 7

키도 크고 살도 찌고

이제 저보다 더크고 더 잘먹고

배가 늘 고프니

밥도 잘해주려하는데 밥잘먹고도

냉장고를 하염없이 열고 먹을것 찾네요.

 

근데 음료수를 많이 찾아서 고민이돼요.

아예 안사는게 최고인데 제가 문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자아이인가요? 울집은 음료수 그누구도 안먹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남아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이거 사다 놨어요.그나마 과당음료보다 나은거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우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집에 우유 등 둬도 밖에서 탄산음료 사먹고 그러더라구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