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으니 어디 일할곳이 없어요.
벌어놓은 돈은 없고 지금이 가장 젊을때인때 어영부영 시간만 보내는게 아까워요..ㅜㅜ
오후는 나름 전문직으로(?) 일을 하지만
말이 전문직이지 돈이 안되서 이직하고 싶어도 갈곳이 없고. 오전이나 저녁 시간 아르바이트 하고 싶어도 할곳도 없네요.
파트타임으로 일하시는 분들 무슨일하세요.
참. 여긴 지방 중소도시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찾아보니 소위 '사'자가 아니니 '전문성을 가진 교육·예술 분야 강사'로 나오네요.
전문직은 아닌걸로. 그래도 미술로 대학원까지 나와서 나름 몇년전까지는 자부심 갖고 일해왔으니 그럭저럭 그 근처인걸로 ㅎ
(내맘대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미술강사...아무나 하니
전문직 맞는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오전에 50대 할일은 청소나 등원알바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청소일 힘들게 200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