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프린팅도 싫고
무조건 기본템. 기본 컬러 좋아하는데
지오다노 너무 좋아요.
일단 이가격에 퀄리티 만족하고요.
쿠폰도 진짜 많이 주고
리뷰 쓰면 적립금도 잘 쌓여서
방금 반바지 7000원대에 삼.
애들 검흰회 좋아하는데 그것도 사기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어디에서 구입하세요? 지오다노가 원단이 탑텐 요런데보다 좋긴 하드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지오다노앱에서 사요.
지마켓이나 11번가 이런데도 팔지만 앱이 쿠폰 주니까 싸요. 사이즈 보기도 좋고.
혹시 사이즈 잘 모르면 매장 가서 한번 체킹해봐도 좋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지오다노가 가격대비 질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그래요? 한번도 안사봤는데 님 믿고 사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애 옷 자주 샀는데 금방 늘어나서 보기 안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