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내보낼 수순인가보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52 목록 댓글 14

선관위 하는꼬라지 보니
조희대가 곧 풀어주겠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거랑 내란은 또 다른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거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개소리하지 마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말도 안되는소리죠..이건 진짜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