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 살던곳. 이사 (도배.마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1 목록 댓글 5

새집 처음 들어가서 전월세로 5년

살았어요. 곧 다른곳으로 이사가는데 다른건 몰라도 잘 떨어뜨려서 마루가 여기저기 깨지고 들어가고 했는데... 이런것들 원상복구 해줘야는거죠? 마루를 안바꿔주고 막대로 들어간곳만 수선하는게 있던데 그렇게 해도 될까요..? 마루비용이 한두푼도 아니고 매꾸미(?)로 매꾸자니 눈속임 같고... 참 그렇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렇게 찍힌곳만 교체 할수 있을꺼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래서 새집은 세주면 다 망가짐
    집보러다니는데
    같은 아파트 같은동도 집주인사는데는 집이 멀쩡
    세준대는 집 다망가져서 개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개판까지는 아니에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돈없어서 세주면서 그정도 각오하고 줘야죠

    싫으면 빈집으로 놔둬야죠.

    내집같이 써주면 감사하지만 세입자를 통제할수는 없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돈없어서 세주는 사람도있나요?
    집주인은 노숙한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