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후반은 외모가 천차만별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85 목록 댓글 18

선거날에 참관인으로 갔다가 거기서 일하는 선거 사무원 들이 있었는데 한명은 나보다 서너살은 많아 보이고 한명은 30대 후반인줄 알았는데 둘이 79년생 동갑이네요.
진심 한명은 50대 중반인줄 알았어요. 완전 노안으로 75년생 나보다 3-4살은 많아보였어요. 한명은 여리여리하고 피부도 모공 하나도 안보이고 안쳐져서 30대 후반이나 됐나했는데 79년생이라고 해서 또 깜놀
가장 놀라운건 둘이 동갑이라는게 가장 놀랍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관리하냐 안하냐
    차이 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ㄴㄴ
    유전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오히려 시술 많이하면 더 나이들었을때 더쳐지더라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한심하다 ㅇ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