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에어컨 바람이 너무 쎄서 감기올듯 싶어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0 목록 댓글 14

얇은 가디건

말고 경량패딩 하나 입고 일해야할까봐요 ㅜㅜ

저 춥다고 에어컨 끌수도 없구요

제가 껴입는게 낫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희팀 한명이 유독 강하게 트는데 다들 싫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회사 건물전체가 24도 되나봐요
    전 아직 긴팔입고 다녀요;;;;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마스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마스크하는게 감기 안걸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털실내화에 가디건 2개 입어요 핫팩도 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