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에어컨 바람이 너무 쎄서 감기올듯 싶어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얇은 가디건말고 경량패딩 하나 입고 일해야할까봐요 ㅜㅜ저 춥다고 에어컨 끌수도 없구요제가 껴입는게 낫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희팀 한명이 유독 강하게 트는데 다들 싫어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회사 건물전체가 24도 되나봐요전 아직 긴팔입고 다녀요;;;;ㅡㅡ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마스크하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마스크하는게 감기 안걸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털실내화에 가디건 2개 입어요 핫팩도 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