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엉덩이가 바지를 먹네요.
응꼬라인으로요.
아니면 2.허리는 맞는데, 엉덩이랑 허벅지가 레깅스 입은것처럼 빵빵해요.
1.번은 엉덩이 늘리는 수선할까요?
수선비가 더 비싸면 버려야겠어요.
입을 옷이 없어지네요.
다음검색
1.엉덩이가 바지를 먹네요.
응꼬라인으로요.
아니면 2.허리는 맞는데, 엉덩이랑 허벅지가 레깅스 입은것처럼 빵빵해요.
1.번은 엉덩이 늘리는 수선할까요?
수선비가 더 비싸면 버려야겠어요.
입을 옷이 없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