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입던 바지가 허리는 맞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 목록 댓글 2

1.엉덩이가 바지를 먹네요.
응꼬라인으로요.
아니면 2.허리는 맞는데, 엉덩이랑 허벅지가 레깅스 입은것처럼 빵빵해요.
1.번은 엉덩이 늘리는 수선할까요?
수선비가 더 비싸면 버려야겠어요.
입을 옷이 없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엉쳐짐 겁나비싼거여도 줄이는것도 아니고 어캐늘려요 버려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쳐져서 그런거군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