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부터 규칙적인 생리가 보름간 했다
양도 많아졌다 오락가락해서
피임약 먹으며 지냈어요
그러다 이사하면서 피임약 먹는걸 까먹고있다
5개월이 지나도 생리가 없더니
한달전부터 팔저림에 손가락 관절
무릎관절 등등 온갖 뼈가 다 아프더라구요.
지난주에 산부인과가서 초음파봤는데
난소나 자궁이 생리할 형태는 아니라고
하네요.
피검사하고 일요일에 결과 보러가는데
별이상은 없는거겠죠?
평균보다 조금 이른편이라고는 하던데
이런경우 보통 호르몬제 먹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혹시 아픈거 말고 얼굴노화는 어떤가요? 완경되면 급속도로 늙는다고 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혹 1월생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1월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년전에 폐경되고 호르몬제 복용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약 복용하면 뼈마디 아픈건 좀 좋아질까요?
살찌거나 노화는 어떻게 느끼시는지...
사실 이게 제일 걱정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