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생 완경하신분 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8 목록 댓글 14

2년전부터 규칙적인 생리가 보름간 했다
양도 많아졌다 오락가락해서
피임약 먹으며 지냈어요

그러다 이사하면서 피임약 먹는걸 까먹고있다
5개월이 지나도 생리가 없더니
한달전부터 팔저림에 손가락 관절
무릎관절 등등 온갖 뼈가 다 아프더라구요.

지난주에 산부인과가서 초음파봤는데
난소나 자궁이 생리할 형태는 아니라고
하네요.
피검사하고 일요일에 결과 보러가는데
별이상은 없는거겠죠?

평균보다 조금 이른편이라고는 하던데
이런경우 보통 호르몬제 먹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혹시 아픈거 말고 얼굴노화는 어떤가요? 완경되면 급속도로 늙는다고 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혹 1월생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1월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년전에 폐경되고 호르몬제 복용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약 복용하면 뼈마디 아픈건 좀 좋아질까요?
    살찌거나 노화는 어떻게 느끼시는지...
    사실 이게 제일 걱정되긴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