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 맞죠?
확실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0550 이런병ㅆ하고 2,3명 세트로 도배하고 있지 ㅋㅋㅋㅋㅋ 지가 글쓰고 지가 댓글지우다 들킨적 한두번이 아니지 ㅉㅉㅉ 회원나가면 카페 팔아넘길때 돈 안되니 요즘 좀 덜한데 그래도 50같은 개돼지는 절대 강퇴안하고 같이 작업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뭐란거야 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네, 2찍 게다가 일베충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