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관리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0 목록 댓글 12

2찍 맞죠?

확실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찢찍보다도 찢좌빨 배급견 글쓰다 마~~~~이 들켰다 찢일베인거
    문재앙 찢재앙 부정선거 빨아 ㅂㅅ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0550 이런병ㅆ하고 2,3명 세트로 도배하고 있지 ㅋㅋㅋㅋㅋ 지가 글쓰고 지가 댓글지우다 들킨적 한두번이 아니지 ㅉㅉㅉ 회원나가면 카페 팔아넘길때 돈 안되니 요즘 좀 덜한데 그래도 50같은 개돼지는 절대 강퇴안하고 같이 작업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뭐란거야 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네, 2찍 게다가 일베충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