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병원에서 침. 물리치료만 하는데 2주 정도요.
지금 호전 안되고 현재 뛰는게 안됩니디
한의사선생님이 기존에 아킬레스건이 안 좋았다는식으로 말해요..
기왕증을 들먹이시는데 저는 이걸로 병원다닌적도 없고 뛰고 다했어요.
그런데 지금 뛰질 못해요.
한발까치발도 안되는데 말이죠.
계속 아프다고 말한지가 2주째.
사고날때 차가 몇십미터 돌아가고 어딜 박았고
브레이크 엄청 쌔게 눌렸어요.
병원에서 mri가 2주나 치료받아야 해준다고 옛날이랑 달라졌다는데
정형외과가서 교통사고 다시 접수번호받고 옮겨서
상담해보고 mri찍는걸 말해야할까요?
누구는 정형외과가도 교통사고접수한건 물리치료밖에 안해준다
진짜 고칠려면 자비로 해야한다 이러는데
어쩜 좋을까요.
의사선생님이 기왕증 말씀하시며 원래 안좋았던거 같다 이러면
mri 검사받은거 돈도 못받고 실손처리로도 안 된다는데
답답하네요.실손은 무조건 의보로 접수해야 가능하다는데
어케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혹시 mri찍으셨나요.. 주사맞음 좀 괜찮을까요. 수술은 진짜 안하고싶어서요. 근데 챗지피티 말이 파열가능성높대서 ㅠ 걷기는하지만 빨리 못걷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ㅈㄴㄷ.셀프진단하지말고
병원가서 검사부터 해봐요.
그래야 제대로 나오죠. 한방병원 진단서 끊지마세요. 헛소리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 자부상이랑 자상 서류땜에 진단서를 받긴해야하거든요 ㅠㅠ 어케요 .. 원래 다닌곳 다 받아야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교통사고났는데 정형외과가야지 왜 한방병원을 먼저가신건지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 아는지인이 길가다다친건지 계단에서 다친건지 발목 아킬 인지 잘 몰르는데 힘줄 다쳐서(건너들어서) 종합병원갔는데 엑스레이 찍고 조심하라면서 그냥 나왔고 일주일 넘게 고생하다 일반정형외과 가서 mri 찍고 수술했어요 (보험도 없데요 다 깼데요) 님도 수술할수 있으니 병원가보세요 2주동안 고생 많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