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주식 합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대의사표시 하셨나요?모으고있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반대가 좋은거에요. 증권사서 계속 카톡오는데 ..합병하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주주인데 그런거 한번도 못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