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주식 합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5 목록 댓글 2

반대의사표시 하셨나요?
모으고있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반대가 좋은거에요. 증권사서 계속 카톡오는데 ..
    합병하는게 좋은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주주인데 그런거 한번도 못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