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하실건가요?
(참고로 전 서울아님. 지방도시)
전 새벽5시부터 줄설랍니다
50퍼안에 들어야하니
그나저나 이미 한번 결과 까져서 박빙인곳은
투표율 90퍼씩 찍을듯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야 저딴식으로 하는구나.. 부정선거로 정원오 해주려다 들킬까봐 오세훈으로 해줬다고?? 이거 뭔 개솔이냐.. 그럴거면 그냥 누구 정해놓고 짚어서 바로 지정하지 투표는 뭐하러하고 선거운동 이런건 뭐하러 하지.. 머리에 뭐가 들어있는거야 대체...초등학교는 나왔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하면 좋겠어요 또 쉬고 싶네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노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윤석렬이 임명한건데 무슨 개소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