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신가요? 요즘 말하는 슬릭번이요..6대4슬릭번..
풀고다님 넘 답답해서
평생 이렇게 묶고 다니는데
이렇게 하다보니
머리결이 뒤로넘어가 앞머리도
잘 안만들어지는 사태가ㅠ
50되니 좀 바꿔보자싶어
단발펌을 하고왔는데
머리손질하는거 미용실서
가르쳐주면 뭐해요ㅠ
이틀을 못참고 또 바짝 묶고 있네요ㅠ
에효 그냥 평생 앞머리없는 올백 묶음
해야하나봐여ㅠ
나이들면 이런머리 더 늙어보이겠죠ㅠ
에효
요즘은 다 스타일리시한사람많고
머리잘만지는 사람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어쩜 저네요
진짜 아예 머릴 못풀어요
저도 나이 50인데 평생 늘 올백이에요
앞머리도 없음요
그래서 그런가 확실히 탈모도 더 오는거같고 특히 앞머리쪽이요ㅜ
저도 안묶어보려고 짧게도 잘라봐도 머리 풀어진걸 못견디고 결국 묶게되거든요
머리 스타일링도 잘 못하고 머리 풀면 목에 머리 닿는것도 잘 못참고 이런저런 이유로 절대 못풀고 매일 묶거나 올림머리에요
저도 머리손질 잘하시는분들 넘 부러워요
머리가 매번 똑같으니 뭔가 스타일이 안살아서
어디 자리있을때나 이럴땐 더 고민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와~~반가워요. 저같은 사람 별루 없는것같았는데
진짜 무슨자리있는게 정말싫더라구요ㅜ
가끔은 어디 시골 산골에서
백발머리에 비녀를 꼽고
살아도 구애받지않고
살고싶다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잘때도 묶고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헉..저두요ㅎㅎㅎ;;;;방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 바로 윗댓글자인데 저도 잘때도 묶고자요ㅎㅎㅎ
와 뭔가 다들 반갑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