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너무 재밌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61 목록 댓글 7

첨에 학폭 얘기 좀 불편했는데
고구마 전개가 아니고 아주 빠른전개로 시원하게 응징해서 너무너무 속시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좀 지겨운데..
    속은 시원하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애들을 패야지 요새 안맞아 문제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매앞에 장사없다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드라마 진짜 재밌어요 ㅎㅎ감동도 있고...사이다 전개..5편을 순삭 ㅋ 오늘도 나머지 5편 봐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보고4편 이어서
    속 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