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도 잘 안다니고 알뜰하게 사는것 같더니 모은 현금이 많더라구요 반면 허세있어서 명품사고 여행 다니고 그런집은 벌이에 비해 별로 없어보이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상관없는데 거지같이 시댁재산 노리고 뭐 달라하고 그러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소비도 습관이라.. 쌓이면 격차가 생기겠죠. 물려받은 자산이나 소득이 엄청 크지 않은 한..
여행은 애들 어릴때 많이 다녔고 명품도 몇개 있지만 알뜰하게 살아서 없이 시작했지만 50대에 여유가 좀 생기네요. 또래중 젤 가난하게 출발해서 젤 여유 있는것 같긴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편협한 생각이에요
많이 벌고 많이 쓰고 많이 저금 하는집도 많아요
재산 그득그득 쌓아놓고 돈 무서워 벌벌 떠는것도 좋아보이진 않아요
돈을 많이 쓴다고 모아놓은 돈이 없다는 생각은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부자들이 더아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멍품많이사고 여행많이가고 주식으로 돈많이 벌고 현금도있고
잘살고있어요
다 사람 나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