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자산격차 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1 목록 댓글 29

여행도 잘 안다니고 알뜰하게 사는것 같더니 모은 현금이 많더라구요 반면 허세있어서 명품사고 여행 다니고 그런집은 벌이에 비해 별로 없어보이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상관없는데 거지같이 시댁재산 노리고 뭐 달라하고 그러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소비도 습관이라.. 쌓이면 격차가 생기겠죠. 물려받은 자산이나 소득이 엄청 크지 않은 한..
    여행은 애들 어릴때 많이 다녔고 명품도 몇개 있지만 알뜰하게 살아서 없이 시작했지만 50대에 여유가 좀 생기네요. 또래중 젤 가난하게 출발해서 젤 여유 있는것 같긴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편협한 생각이에요
    많이 벌고 많이 쓰고 많이 저금 하는집도 많아요
    재산 그득그득 쌓아놓고 돈 무서워 벌벌 떠는것도 좋아보이진 않아요
    돈을 많이 쓴다고 모아놓은 돈이 없다는 생각은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부자들이 더아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멍품많이사고 여행많이가고 주식으로 돈많이 벌고 현금도있고
    잘살고있어요
    다 사람 나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