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에 보장된 민주주의가 훼손 당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4 목록 댓글 2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
국민주권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인 참정권 투표권이 부정됐는데
자칭 민주열사라는 분들
연예인들
노동운동가들
시민단체
언론들
문화예술계
왜 조용하죠?
민주주의를 그렇게 부르짖으면서
민주주의가 정면으로 훼손 당하는것에는 왜 입꾹닫 하나요?
계엄의 밤에 목소리높여 민주주의를 지켜낸 국민들 아니던가요?
이건 좌우를 떠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분노해야할 일입니다
국민의 가장 큰 권리가 묵살당했는데 여기서 700원 물밥? 미친소리 그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조사 한다잖수? 기다려보자구요. 조사가 끝나고 결과를 봐야 뭔가 행동들을 하겠죠? 왜이리 설레발일까? 참 경솔하기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분노하고있습니다.
    정부에서 철저한조사하겠다고 했잖아요
    아직결과도안나왔는데 서울시장 폐배한쪽에서
    재투표던 뭐던 운운하는건 좀 이상?
    결과전까지는 국힘에서 강력하게 움직이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별생각없어보이긴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