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의 꽃인 선거
국민주권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인 참정권 투표권이 부정됐는데
자칭 민주열사라는 분들
연예인들
노동운동가들
시민단체
언론들
문화예술계
왜 조용하죠?
민주주의를 그렇게 부르짖으면서
민주주의가 정면으로 훼손 당하는것에는 왜 입꾹닫 하나요?
계엄의 밤에 목소리높여 민주주의를 지켜낸 국민들 아니던가요?
이건 좌우를 떠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분노해야할 일입니다
국민의 가장 큰 권리가 묵살당했는데 여기서 700원 물밥? 미친소리 그만 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