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캠 이동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2 목록 댓글 4

바뀌는거 맞나요?

오랜만에 넷플에서보는데 진태현이 계속 하고있네요.

저도 동건이보단 진태현이 어울리는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미리 찍어둔거는 진태현이 나오는거 같은데,
    여론을 듣고 이동건으로 안바꾸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동건 보고싶네요 어떨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말 못하지 않나요 어버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김종민이 나오면 어떨까요 새신랑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