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캠 이동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뀌는거 맞나요?오랜만에 넷플에서보는데 진태현이 계속 하고있네요.저도 동건이보단 진태현이 어울리는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미리 찍어둔거는 진태현이 나오는거 같은데,여론을 듣고 이동건으로 안바꾸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동건 보고싶네요 어떨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말 못하지 않나요 어버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김종민이 나오면 어떨까요 새신랑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