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가 정면으로 부정당했는데 우리 재매이햄은 트위터에서 나몰라라
스타벅스 불매는 열심이시더니
재매이햄 헌법은 아무것도 아닌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때는 민주주의 수호하던 사람들 지금은 왜 조용함??
나라의 민주주의에 심각한 문제가 생겼는데 국가 원수가 뭐라도 해야되는거 아님?
이전에는 다 대통령탓이라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 조사들어간다잖아요. 뭘 더 어쩌라구 당췌? 조사를해야 대통령탓인지 누구탓인지 나올거 아니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ㅈㄴㄷ 다들 문제라고 하고 있고 대통령도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엄중히 조사하라 하고있는데 누가 조용하다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찢주둥이 개조용 ㅋㅋㅋㅋㅋ
윤석열 이 사태라면
탄핵 난리 칠듯
환율 마저 1540 ㅂㅅ
개조용 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ㅇㄷ2222 그런데 ㅂㅅ들 먹이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