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재매이햄 트위터에서 하실 말씀이 많으시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 목록 댓글 6

민주주의가 정면으로 부정당했는데 우리 재매이햄은 트위터에서 나몰라라
스타벅스 불매는 열심이시더니
재매이햄 헌법은 아무것도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때는 민주주의 수호하던 사람들 지금은 왜 조용함??
    나라의 민주주의에 심각한 문제가 생겼는데 국가 원수가 뭐라도 해야되는거 아님?
    이전에는 다 대통령탓이라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 조사들어간다잖아요. 뭘 더 어쩌라구 당췌? 조사를해야 대통령탓인지 누구탓인지 나올거 아니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ㅈㄴㄷ 다들 문제라고 하고 있고 대통령도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엄중히 조사하라 하고있는데 누가 조용하다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찢주둥이 개조용 ㅋㅋㅋㅋㅋ
    윤석열 이 사태라면
    탄핵 난리 칠듯
    환율 마저 1540 ㅂㅅ
    개조용 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ㅇㄷ2222 그런데 ㅂㅅ들 먹이 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