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시위 어느쪽이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24 목록 댓글 9

덕질한다고 관심 없는데
올림픽공원 어쩌고
저 사람들이 태극기쪽인지 민주진영쪽인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네 선관위대 ㄱ ㄹ 멧돼지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원장 문통이 임명했어요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문통 지ㄹ맞은 소리 말자. 윤씨는 누가 임명했는데.. 개솔도 하지말자.. 일제청산을 못해서 이러잖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니 근데 부정선거라면 정원오가 당선되었어야 하는게 맞지않음?
    그니까..지금 오세훈이 부정선거로 시장됐으니 재투표하자는거지? 그런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