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원... 아... 예.....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한국만 전쟁 후 전쟁 국가보다 더 최고 폭등이니 문제지
누굴 바보로 아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아침부터
이재명 욕하기
시작하네..
부지런하다..
코스피 8000은 기적인데
그건 잘 한다고 칭찬안해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22222 올 5월 20일 이투데이 기사에 따르면 코스피는 물론 반도체 호조에 따른 수출 5위, 역대 최대 수준 경상수지까지 이재명이 선전하고 있음. 바이든을 날리면이라 박박 우기고, 부자감세하고 간접세 올려 물가 올리면서 뒷구멍으로 한은 마통 신나게 쓰고, 수사기관 검경과 언론 장악하고, 룸싸롱 마담 출신 여편네가 뇌물 받아 매관매직하던 굥재앙 때와 판이한 정상적인 세상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