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잘볼줄모르지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9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율이올라서 외국인들이 대폭 매각해서주가폭락할수도있는건가요설명해주실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아 이해했어요엄지척~~^^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외인들 100프로 다빠졌으면 조켓네요 설명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삼전에만 외인들 다빠지길바랄뿐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말이그러치 다빠질턱이 있겠나요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