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잘볼줄모르지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93 목록 댓글 8

환율이올라서 외국인들이 대폭 매각해서
주가폭락할수도있는건가요
설명해주실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아 이해했어요
    엄지척~~^^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외인들 100프로 다빠졌으면 조켓네요 설명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삼전에만 외인들 다빠지길바랄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말이그러치 다빠질턱이 있겠나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