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접수 그 이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54 목록 댓글 15

저번에 글 남겼었는데.

6학년입니다 

 

피해아이 진술서..

저희아이가 의도적으로 피함을 느낌

자기만 오면 웃지않음을 느낌

본인만 빼고 놀음.

 

저희아이 입장

그친구가 계속 쫒아다니기에 

계속 나 따라다니지 말아줄래? 라고 말한후에도

쫒아다녀 피했던거고, 

몇주전 본인의 행동에(그친구가 오면 이야기를 안한것) 기분나빴을 피해학생에게 

난 너를 왕따시킨게 아니지만 너가 그렇게 느꼈다면

미안하다 라고 말도 했지만

널 용서하지않을꺼야 라고 말하며

다른학생에게 쟤(저희아이) 내 앞에서 무릎꿇혀

빌게만들꺼야! 라는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틀정도 학교못나가고

정말 너무 속상합니다

차라리 저희아이가 반에서 인기있는 학생이였음

신고당했을까싶네요..ㅠ

 이게말로만듣던 기분상해죄 해당되는건지..

ㅎㅏ..정말 답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폭 하세요. 어짜피 걔도 명확한 증거도 없구만 .. 계속 따라다녀 무서웠다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학폭 문제 많아요 한국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폭하세요..저도 중2딸 절친이 기분상해죄로 학폭 걸었는데 학교학폭 담당샘이 학교에서 사과하면 교육청 까지 안간다고 하래서 서로 오해가 있었나보다 미안하다 사과했는데도 교육청까지 가겠다해서 갔는데 학폭없음으로 나왔어요..잘못한것도 없는데 학교에서 사과하란것도 화가나고 학폭 이용하는 아이들도 문제에요.
    님 아이 잘못한게 없다면 맞폭하고 조사관들이 말다들어보고 판단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눈칫껏 나싫어하면 안놀면되지
    안놀아주면 학폭신고하고
    저걸로 2호때리는 교육청도 일처리 제대로 못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애도 그런식으로 학폭위원회 갔는데 학폭 아님 나왔어요. 위원회 출석도 했구요. 6학년 11월에 터졌는데 남은 기간 아무하고도 어울리지 않고 지냈어요. 우울했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