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아들 벌써일어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03 목록 댓글 11

에고 애기때부터 어찌 저리 아침잠없는지..

겨울엔 그나마 좀 더 자는데

해일찍뜨는 여름은 새벽같이 일어나네요

저래서 할거하고심심하다 징징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그렇군요 울 애도 고딩처럼 밤12시 넘어자면 그럴거같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방에 암막 커튼 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공부시켜요
    중간고사대비
    중3아들 8시에 일어나 라이딩 갔다가 와서 아침먹고 샤워하고 중간고사대비 공부하고 있어요
    공부시키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기 학교는 2학기부터 지필시험 이래요
    공부하라니 2학기부터 공부한다네요.ㅡㅡ 에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 자유학기제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