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애기때부터 어찌 저리 아침잠없는지..
겨울엔 그나마 좀 더 자는데
해일찍뜨는 여름은 새벽같이 일어나네요
저래서 할거하고심심하다 징징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 그렇군요 울 애도 고딩처럼 밤12시 넘어자면 그럴거같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방에 암막 커튼 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공부시켜요
중간고사대비
중3아들 8시에 일어나 라이딩 갔다가 와서 아침먹고 샤워하고 중간고사대비 공부하고 있어요
공부시키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여기 학교는 2학기부터 지필시험 이래요
공부하라니 2학기부터 공부한다네요.ㅡㅡ 에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아 자유학기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