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 목록 댓글 2

20살 아들 어제 술먹고 굴렀는지 다리 발목 퉁퉁 붓고 걷질못하네요
지금 응급실 바께 안하죠
현충일이라 병원 다쉬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야 술 주사가 그리되면 안되는데 동네달라도 정형외과 하는데 찾아보셔요 휴일근무 오전만하는데 있을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응급실가야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