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살 아들 어제 술먹고 굴렀는지 다리 발목 퉁퉁 붓고 걷질못하네요지금 응급실 바께 안하죠현충일이라 병원 다쉬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야 술 주사가 그리되면 안되는데 동네달라도 정형외과 하는데 찾아보셔요 휴일근무 오전만하는데 있을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응급실가야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