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책상 자리이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5 목록 댓글 6

두개의 선택이 있는데

첫번째 나란히 3자리 중 가운데 들어가는데 가서 앉아보니 답답하고
양쪽사람이 폭탄 ㅠㅠㅠ

두번째 회사 제일 구석 끝자리
나쁜점 천장위 에어컨 (바로 위면 오히려 바람 안오죠?), 바로 뒤 사장님방ㅠ 여기가 유리라 밖에서 안쪽 안보이는데 안쪽에서 밖이 다 보임

사장님은 계속 상주는 아니고
하루 4시간? 어떤때는 안나옴

두번째로 결정하기로 했는데 괜찮을까?ㅜㅜ 옆자리 사람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양쪽 옆이 둘이 완전 폭탄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무슨대답이 듣고싶은건데요?저라면 이렇게 할꺼다라고 썼잖아요.답은 정해놓고 위안받고 싶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양쪽이 워낙 큰 폭탄들이라 가운데도 답답한데 그것보다 양쪽 사람들 때문에 힘들것 같아서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두번째요. 사장이 맨날 쳐다보는것도아닐테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여기에 더 마음이 가서 여기로 다시 옮길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