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머야ㅠ
월요일 대공포겠네요
나의주식은 파랭이 더 짙어지겄다
잘 견뎌야죠
토스
증권계좌만 삭세하고싶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고용 좋으니 물가 잡는데만 집중
그래서 10월쯤 금리인상 말 돌았어요
거기에 다음주 스페이스x 상장(코인도 이것 때문에 빠졌어요 일론도 현금 마련 때문에 매도) 여기로 거대 자금이 몰릴 예정
전쟁 종전 안됐고 유가 올라있는 상태고
주식시장은 특히 반도체 너무 과열됐고 미장은 조정할겸
메크로 엄청 돌리더라구요
그러니 폭삭요 나스닥 견치 -4%로 찍더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선물옵션 만기주간이고 선조정 받아서 생각보다 많이 안빠질 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 그를까요.. 부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진심ㅠ 씨드 있는사람 부럽다 내려갈때 넘 급하게 샀어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