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시원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25 목록 댓글 9

점점 아침잠이 줄어들어요

5시에 눈떠져서 뒹굴뒹굴하다가 나왔어요

아침 넘 선선해서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찍밝아서 저도 5시면눈떠져서
    낮에 일하면피곤해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요즘같은 아침날씨가 365일 이었으면 좋겠어요 울동네도 마라톤대회하던데 전 차타고 지나가며 부럽다..생각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마라톤 날씨 잘골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와 10키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