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7기영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2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반도체라 성과금 6억받겄네.눈이 하늘을 찌를듯나온여자들 승에안차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헉 갑자기 베트남 20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ㅎㅎ 다 님주변 남자들같지 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난번 결혼할 여자 있다고 했던거같은데 헤어졌나봐요나이 어린 간호조무사로 기업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태도가 불량해요그래서 그런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