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시위 vs 선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7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이상함을 알아채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는말인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뭐가 맞아 몽둥이로 맞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배급견들은 개패듯이 패버려야 정신차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거봐 정체 드러났네 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난 2찍이라고 한적 없는데?찔렸나벼?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