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제거제 애터미vs암웨이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0 목록 댓글 7

효과 좋은거 1 ㆍ2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다단계 제품은 안써봐 모르겠고
    에코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린이 있어서 이거 사봤는데 잘 쓰고있어요
    다른건 안써봐서 비교가 안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1번만 써봄
    신나 재질 그래서 다지워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암웨이 얼룩은 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1번만 써봤는데
    빨기전에 칙~ 뿌리고 빨면 얼룩 말끔히 없어져요
    15년이상 얼룩에는 저것만 쓰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