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1300억 건물주 장근석 서장훈보다 더 부자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10 목록 댓글 13

멀헤서 그리 돈이 많아요?? 별명이
아시아프린스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아이구 님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건 아형에서 장난치는거에요.서장훈이 농담을 진짜인줄 안다고 그만하라 하더니 진짜 있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ㅇㄷ)ㅋㅋㅋ그런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본에도 건물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겠죠? 일본에서 박박 긁은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난장근석이 엄마가 돈관리하다 사고 두번치고 끝장내버린게 너무좋았어요 저엄마년 가만히 돈이나쓰고 살지 지가 장근석이름으로 사고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