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부자들만 계신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6 목록 댓글 7

요아래침대글에
애들침대 500만원대
천만원대 ㅠ라고
다들부자만 계신가봐요
왕부럽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침대글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자녀장려금 받았다
    근로장려금 받았다
    국장 받았다
    고유가지원금 받았다
    그런글이 더 많구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 임출보면 이렇게받는다는글보고 깜놀하기는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여긴 늘 달라요 불우한 사람 많은거 같다가도 그런 글엔 또 다르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부자인척 하는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