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부자들만 계신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아래침대글에 애들침대 500만원대 천만원대 ㅠ라고 다들부자만 계신가봐요 왕부럽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침대글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자녀장려금 받았다근로장려금 받았다국장 받았다고유가지원금 받았다그런글이 더 많구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 임출보면 이렇게받는다는글보고 깜놀하기는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여긴 늘 달라요 불우한 사람 많은거 같다가도 그런 글엔 또 다르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부자인척 하는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