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물밥 700원에 사먹는애한테 댓글 달아주시는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6

쟤들 댓글로 돈벌어서 물밥사먹는뎅 자꾸 돈 보태주지마세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 헌법 지켜달라고 하는게 물밥700원이라고요?
    넌 중국 조선족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여깄네 불쌍한 벌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물밥이 뭐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저렇게 티나게 글 올려도 돈 받아요?
    현충일에도 푼돈 버느린 고생이 많다
    하지만 클릭은 하지 않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