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물밥 700원에 사먹는애한테 댓글 달아주시는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쟤들 댓글로 돈벌어서 물밥사먹는뎅 자꾸 돈 보태주지마세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넵!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 헌법 지켜달라고 하는게 물밥700원이라고요?넌 중국 조선족이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여깄네 불쌍한 벌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물밥이 뭐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저렇게 티나게 글 올려도 돈 받아요?현충일에도 푼돈 버느린 고생이 많다하지만 클릭은 하지 않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