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응급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29 목록 댓글 6

다리 삐어서 갔는데 엑스레찍고 요고 보호대 착용 하는데 돈 20이네요 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365가동네없어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응급실에서 링거하나 맞고20넘게 나왔어요 ㅜㅜ 사기당한기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링거도 주사도 아무것도 없어요
    약하고 저거 다리보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응급실 원래 비싸고 진짜 응급환자는 좀 저렴해요. 특별한거 아니면 며칠있다 외래가거나 오늘 토욜이니 외래 가능한병원 가는게 나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